'2019/07/11'에 해당되는 글 5건

  1. 2019.07.11 [유승준 현상]느이도 군대 가기 싫었잖아?! (6)

https://www.kyeonggi.com/news/articleView.html?idxno=2130414

 

유승준, 한국 땅 밟을 길 열렸다…대법, 비자 거부 위법 판결 - 경기일보

병역 기피 논란으로 입국 금지된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에 대한 비자 발급 거부가 위법이라는 취지의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대법원 3부(주심 김재형 대법관)는 11일 유승준이 주 로스앤젤레스(LA) ...

www.kyeonggi.com

김진팔:

유승준이 군대 간댔다가 안 간거는 괘씸하다 이거잖아? 그래 인정.

그런대 유승준을 미워하는 심리는 뭘까?

'나도 가기 싫었다고! 그런대 억지로 갔다고! 유승준은 능력이 있어서 안 가고싶으면 안 가도 되는대 나는 왜? 억지로 가야돼?!'

이거잖아?

유승준이 부러워서 배 아프다는 거잖아? 

그래서 안 갈 능력 되는 유승준을 때려잡는 방식으로 화풀이를 하겠다는 거 아냐?

그렇지?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유승준이 안 가도 되는 군대면, 나도 안 갈래!' 이렇게 되어야 하는 거 아냐?

이런 생각은 못하지? 이 좀비 새끼들. 

학교에서 12년 내내 등수놀이 좀비사육 당하다 보니까, 생각이란 걸 하는 능력이 거세돼 버렸지?

 

나라면 이럴 것 같다.

' 아 씨발 유승준 축하한다. 부럽다. 나도 군대 안 가고싶다. 조또 이 개새끼들아! 유승준도 안 가는 군대를 나는 왜? 억지로 끌고가냐? 이거 불공평한 거 아니냐?'

이렇게 따져야지! 안그래?

그 대신 눈치껏 분위기 따라서 유승준이나 뚜까패면 안전하긴 하겠지.

세금 도둑놈들도 그걸 알기 때문에 유승준에게 입국비자를 안 내주는 방식으로 문제의 본질을 흐리고 있다는 거지. 내 생각은...

내가 볼 땐 문제의 본질은 이거야. 

'유승준이 안 가도 되는 군대라면, 나도 안 갈래!' 이게 진짜 남자다운 태도 아닐까?

세금도둑놈들은 이걸 두려워하는 거 아닐까?

그런대 느이 등신새끼들은 호적에 빨간줄 긋고 인생 조질까봐 그렇겐 못 하고, 편리하게 유승준이나 뚜까패고 있는 거잖아?

여호와의 증인들은 수십년간 호적에 빨간 줄이 가던지 말던지 교도소 갔고, 지금은 결국 인정 받아서 합법적으로 군대 안간다.

http://news.mt.co.kr/mtview.php?no=2019071116308260629

 

'양심적 병역거부' 여호와의증인 신도, 항소심서 무죄선고 - 머니투데이 뉴스

(서울=뉴스1) 이장호 기자 (서울=뉴스1) 이장호 기자 = 종교적 신념에 따라 입영을 거부한 양심적 병역거부자에게 법원이 무죄를 선고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1부(부장판사 이성복)는 11일 현역입영...

news.mt.co.kr

느이들은 인생을 걸고 모든 걸 던질 신념이나 가치 그딴 건 하나도 없고, 그냥 유승준이 군대 안 간 게  배가 아픈 것 뿐이잖아?

자기 권리를 위해 목숨을 걸기는 커녕 조금의 불편도 감내 할 의사가 없는 인간들의 권리를 보호해 주기 위해 누가 대신 싸워 줄 것 같으냐?

어림 없는 뽈~ 이지.

 

그리고, 군대 가기 싫은 놈들 억지로 끌고가서 총 쥐어 줘도, 한개도 전력에 도움 안된다.

그 총으로 적을 향해 쏠지, 

아니면,

'아 씨발 나 군대 끌려오기 싫었는데, 억지로 끌어다가 사지에 몰아 넣은 이 개새끼들아 죽어!' 

이러면서,뒤 돌려서 쏠지 알게 뭐냐?

https://youtu.be/sF2iiXv-4jI

너희가 병역을 공동체를 외부의 적으로부터 방어, 유지, 보존하기 위한 특권으로 생각했다면, 유승준을 불쌍하게 생각해야 하는 거 아냐?

'아.. 저 찌질이 새끼. 내 가족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군대에 가는 게 얼마나 고귀한 특권인대, 이런 기회를 놓치냐? 쯧쯧쯧쯧쯧... 승준이 너는 집에서 엄마 쭈쮸나 더 먹고 있어! 이 형아가 널 보호해 줄께!'

이렇게.

내가 볼 때 유승준의 죄는 '대한민국의 재벌들과 일부 고위 공무원들만 빠져나가라고 만들어 놓은 법의 개구멍을 감히 평민 주제에 이용한 죄.' 라고 본다.

유승준 덕분에 원래 38세까지만 외국에서 버티면 되던 것이 41세로 늘었다.

그 새끼들(법에 개구멍 뚫어 놓은 새끼들)입장에서는 유승준을 죽이고싶겠지.

자기 손에 피 안 묻히고 하려면, 찌질이 덜떨어진 새끼들이 여론재판 마녀사냥으로 죽이게 하는 게 더 낫겠지?

그런대 유승준 지금 나이가 42세이면 또 연령 상한을 높여야하냐?

그럼 그 법에 개구멍 만든 새끼들은 더 열받겠네? ' 아 씨발 저새끼 때문에 우리 자식들이 군대 빠지는 게 더 어려워졌잖아!'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승준 만세!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령 상한 65세로 높여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엄코치 2019.07.11 21: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원래 비겁한놈들이 다구리잘하죠 ㅋㅋㅋㅋㅋ

    • 김진팔 2019.07.11 21: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ㅋㅋㅋㅋㅋ^^ 다굴은 약자가 강자에게 저항할 수 있는 합리적인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유승준은 아니죠. 재벌이나 고위층에겐 안(못)하잖아요.

      유승준의 죄목은 이거라고 생각합니다.

      '재벌과 고위층만 빠져나갈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법의 구멍을 감히 평민 주제에 이용한 죄.'

      이건 그 이후 유승준이 당했던 일들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빠져나간 다른 재벌과 고위층 자재들도 유승준과 똑같은 대우를 받았나요?
      아닐 겁니다.

  2. 식충이 2019.07.12 15:0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멋지네요. 근래 봤던 글 중에 최고의 글입니다.

    • 김진팔 2019.07.12 17: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가 때고, 주제가 주제라서 저도 이런 거 썼다가 맞아 죽는 거 아냐? 하면서 약간 쫄렸는대.^^

      그냥 지울까? 하던참에 지지하는 댓글을 보니 힘이 납니다.^^

  3. 엄코치 2019.07.12 19:0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댓글러들의 실체 예상해보면 IMF세대들의 울분이
    타이밍맞아서 유승준에게 표출된게아닌가싶습니다.

    ㅋㅋㅋㅋㅋ


    사실 내일도 아닌데

    분노로 공감대 형성 할수있다는건

    그만큼 억울한게 많아서 이지않나 싶어요

    저도 군대다녀왔지만 사실 억울한것까진없거든요

    오히려 운좋게 의무병으로다녀와서 2년동안 누릴거 다누리고

    사회에복귀해서 고맙기도합니다

    충성 !!!

    • 김진팔 2019.07.12 19:0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저는 현역병장제대이지만,
      갈 때는 군대에 대한 동경과 환상이 있었는데,
      제대 할 때는' 바보짓 했다. 군의관이 '시력이 안 좋은대 방위할래? 현역할래? ' 할 때 그냥 방위 할걸...' 하고 후회를 했습니다.

      지금은 병역에 대한 생각은

      ' 지킬 재산과 처자식이 없는 사람은 갈 필요 없다.'

      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럴려면 일단 그 사람들에게

      1. 처자식을 먹여살릴 수 있을 정도의 급료가 지급되어야하고요,

      2. 그 돈은 군대의 유지로 인해 혜택을 보는 사람들(지킬 것이 많은 사람들)이 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