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9.05.10 [성매매]금지하면 강간한다? (2)

http://www.k-hnews.com/

 

KOREAHUMANRIGHTS | HOME | 한국인권뉴스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www.k-hnews.com

요약:

1. 유엔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성매매를 금지하면 강간이 많아진다.

2. 한국도 마찬가지인대 여가부에서 쉬쉬하고 있다.

김진팔:

저는 개인적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행동을 국가가 처벌하는 것을 반대합니다.

물론 부도덕한 행동은 자기 자신을 파괴합니다. 그래서 그런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그러나 그걸 국가가 나서서 처벌하는 행위는 국민을 어리고 미성숙한 존재로 간주하는 행동입니다. 한마디로 무시하는 행동이죠.

예를 들어서 제가 어떤 사람을 미워해서 마음속으로 수십번 수백번 죽이는 상상을 했다고 칩시다. 그러나 실제로 죽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누가 피해를 봤을까요?

제가 피해를 봤죠. 왜냐하면 그 사람을 죽이는 상상을 하는 것을 통해 제 마음이 상처를 입었으니까요. 그러나 저 자신 외에 피해를 입은 사람은 없습니다.

이런 것을 국가가 나서서 징벌해야할까요?

'너 누구 죽이는 상상 한 적 있지?' 이러면서 거짓말 탐지기 들이대고 해야할까요?

저는 아니라고 봅니다.

성인간의 합의 된 성매매는 과연 누구에게 피해를 주나요?

성매매를 국가의 법으로 처벌하려면, 이 부분에 대한 명확한 규명이 먼저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은 그 가치기준이 애매하고 모호한 상태에서 그저 타인의 몸과 마음을 통제하는 일을 통해 국가의 세금을 빨아먹으려는 일부 양아치들의 배만 채울 뿐인 것 같습니다.

과학적 연구와 사회적 논의를 통해서 성매매가 과연 자기 자신들 외에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구체적인 사실이 증명되고 합의 되면 그때는 사형으로 다스려도 괜찮겠지만요.

그렇지 않다면 이건 인권침해일 수도 있어 보입니다.

구체적으로 생각해 보면 성매매를 통해서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가능성은 난잡한 성관계로 인한 성병으로 건강보험재정을 축낼 수 있다는 것 정도입니다.

이건 그에 합당한 비용을 추가로 청구하면 될 정도이지, 이렇게 도덕적으로 비난하고 공권력으로 탄압 할 정도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어차피 자본주의와 자유연애가 만나면 모든 관계는 매춘으로 변하는대 어떤 매춘은 합법이고 어떤 매춘은 불법으로 정하는 기준은 도대체 뭔지?

그건 국가가 세금을 걷을 수 있는 아이를 낳느냐? 안 낳느냐? 이게 기준이 된다면, 그것도 황당하고요.

그 기준을 받아들인다 쳐도, 그럼 합법적 부부라도 아이를 안 낳는 성행위는 금지할 것이냐? 이것도 웃기는 소리 아닙니까?

간통죄도 폐지된 마당에 성매매가 불법이라?

 

문제1) 다음 중 더 무거운 범죄를 고르시오.

①그 비싼 결혼씩이나 할 능력이 되어서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배우자를 배신하는 행위(간통죄).

②가난하고 섹스에 굶주린 모쏠아다가 자신이 평생 살아 볼 수도 없는 고급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무거운 미제 비데를 어깨에 지고 계단을 걸어서 15층까지 나르는 일을 하루 종일 하고 번 돈으로 588창녀에게 찾아간 것(성매매).

이건 그냥 웃기는 소리라고 봅니다. 

 

도덕병 환자들에 대한 김진팔의 경고:

네 남편 자지나 잘 단속해!

내 자지를 어따 꽂을지는 내가 알아서 할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엄코치 2019.05.13 23: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섹스에 대한 교육이 어릴때부터 이루어 지지않으면 이부분은 바뀌지않을것같아요. 섹스가 나쁘고 불결하다는 선입견이 온갖 변태행위의 씨앗이라고봅니다 학교에서 진짜배워야할 과목이 성교육과 금융교육이라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