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나가 봐야해서 길게는 못 쓰겠고 내일 월요일날 오전 12시나 오후까지 특별한 대책 안 나오시면 외국에 유학생 자녀를 두신 분들이나 소규모  수입상 하시는 분들은 한 두 달치 달러 물량을 미리 빨리 확보 하시기 바랍니다.


 최소 50원 이상 급반등 할것입니다.


그렇게 1차 급등 장세가 이반 주 수요일 이후까지.


2차는 15일 전후로 2차 폭등을 할 소지가 강한 상황입니다..


지금 시중  은행들의 달러 외부 수급은 전부 모조리 다 중단된 상태이며  심지어는 국책 은행에서 조차  제 1 금융권 내의 시중 은행에 달러 회수 조치에 들어갈 거라는게 파다 합니다..


내일은  국내 가수요 때문에 급상승할 가능성이 크니까  제발   몸 조심 하세요.



쉿.... 침묵은 금이다....

 

아무것도 누르지 마세요.... 



 살 떨리는 월요일이 될 겁니다..


되도록이면 다소 무리를 좀 하시더라도.. 되도록이면 월요일날 오전 중으로  송금 하시는 쪽으로 방향을  잡으세요..


환율이 1050원대 밑으로 덜어 지지 않는 한  미국에서  달러 통화 스압은 사실상 불가능한 상황인데.


그건 현실상 거의 불가능 하기 때문에 이젠 ..........무섭네요..


내일은 은행권을 중심으로 닥치는대로 달러를 빨아 들일 겁니다..이건 이미 외국에서 제일 먼저 알고  역외에서는 지금  준비중입니다..


국내에서는 삼성,SK. GS, 포스코를 중심으로 달러 매수세로 나설 예정이며  기업 수출입 달러 보유 물량은 당분간  동결 되면서 이번 달은  대기업들을 중심으로   외환 수급 헷징 전략 차원에서 달러 매수세 혹은  물량 동결로 나갈 것입니다.


진공 청소기 스위치가 내일부터 올라 갈 겁니다..


-늙은이가-



쥐도 새도 모르게 준비 하세요..



저도 제발 안 올라 가기를 간절히 기도 하지만 만약을 모르니까 준비 하시라는거고요.. 월요일말 정부  비상 대책 발표 없거든 외국에 자녀 두신 분들은 미리 송금할 분량의 달러를 미리 확보해  두시는게 환차손 손실을 최소한으로 막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송금은 뒤로 미루더라도 최소한 물량  확보만이라도 해 놓으시던가요.


무조건..침묵....반드시 명심 하시고요.....지금은 무조건 입 다물고 살아야 합니다..


쉿 !!!..

 

절대로 아무 것도 누르지 마시고 쥐도 새도 모르게 ...

 

 

침묵 일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