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K_NeomzAyls

결론:

일본 것을 쓰는 이유는 딴 거 안 써봤기 때문에 불안해서.

 

자세히:

1. 불화수소는 반도체를 녹인다.

2. 반도체를 녹여서 원하는 그림을 그린다.

3. 그 선이 가느다랄 수록 더 비싼 반도체가 된다.

4. 일본제 불화수소의 품질이 러시아제나 대만제나 국산보다 더 높은 것은 입증할 수 없다.

5. 다만 여태까지 일본제를 계속 써 왔기 때문에 일본제를 썼을 경우에 불량률이 몇% 라는 데이터가 정확히 나와있을 뿐이다.

6. 만약 러시아제를 썼는대 그들이 주장하는 순도가 뻥이었다면? 그런 모험을 할 수는 없다.

7. 그러나 지금은 일본이 불화수소를 무기로 쓸 수 있다는 것이 확실해졌기 때문에 모험을 할 수 밖에 없는 입장이다.

8. 국산 불화수소도 이미 일부 사용하고 있고, 데이터도 있다. 그러나 공장설비를 늘리는대 1년정도 걸린다.

9. 불량률 데이터가 없는 외제를 쓸 경우, 6개월에서 1년 동안 불량률이 높아질 각오를 해야한다.

10. 그리고 현재보다 선이 더 가늘어질 경우, 불화수소는 사용할 수 없다.(현재는 7nm-나노미터-에 도전 중.-삼성 파운드리 공정.)

 

김진팔 가설:

만약 국내 업체가 공장설비를 늘리는대 필요한 1년 남짓의 기간동안 사용할 불산이 있다면, 이 문제는 이미 해결이군요.

그래서 이재용이 일본가서 쑈 하고 왔나?

어차피 대만이나 다른 나라를 통해서 우회수입해도 되는대.... 1년치 정도는 확보 했을 듯...

'이거 봐라 삼성에는 이재용이 꼭 필요하다. 그러니까 나 죄 지었어도 봐줘~! 잉~ '

뭐 이런 액션?

 

시나리오)

1. 국산업체가 공장을 늘릴 기간동안 사용할 물량을 확보한다.(이재용 쑈~!)

2. 불량률 데이터가 이미 확보된 국산을 쓴다.

3. 러시아제는 안녕~!(러시아도 언제 뒷통수 칠지 모르니까.)

 

돈 벌 방법:

만약 일제를 대신할 국산 불화수소 업체가 어디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사람이라면?

(이래서 위기는 기회고, 정보는 돈이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일간베스트 2019.07.15 19:0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예전에 불산 유출 사건 그거하고 동닐물질인검가?